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남산동 찰만생대패 대패집



대패삼겹살을 좋아하기도하고 자주먹는 1인으로써 맛집 핫플이 있다하여 다녀와봤습니다

사실 데이트할겸 맛집찾다가 인스타그램에 대구맛집을 알려주는곳에서 있길래 먹으러감!!!!

남산역과 청라언덕역 사이에 위치해있고 어느역에서 내려도 비슷한 거리일듯한 그런느낌 남산역 청라언덕역 중간에 있어요
극동스타클래스 남산 아파트 바로 앞에있어서 차타고 가시는분들은 아파트를 찍고 가도될듯합니다




남산역에서 찰만생대패 대패집 가는 방향의 사진이구요
남산역에서 청라언덕역 가는방향인거에요 ㅎㅎ
대구는 항상 느끼지만 도로가 넓어서 좋음 !
일요일이고 점심시간대 였구요 햇빛도 좋고 조용하고 여유로운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저 길에서 가다가 우회전해서 들어가면 나오구요 우회전하기직전사진 입니다



극동스타클래스 뒤쪽문 같은데 104동 바로 앞에 찰만생대패가 위치해 있어요 ㅎㅎ 인스타에서 본 가게의 모습에 반가웠네요



가게 바로 옆에 주차를하고 찍은 사진 !
찰만 생대패 대패 삼겹살 전문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점심특선도 있던데 주말제외라 패스
찰만 생대패집이 한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더군요
글 적을려고 인터넷 검색하다 알게됬어요 ㅋ_ㅋ
제가 다녀온 찰만 생대패집은 남산점 입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고 핫플이라고 할만한 그런 가게였어요 !

하지만 인테리어만 이쁘면 뭐합니까 맛이 중요하져
그래서 제가 제 돈내고 직접 먹어봤습니다
(사실 데이트장소 중 한곳..)

저희는 고기를 먹긴하는데 막 고기는 두꺼운거지!!! 이런건 아니라서 두꺼운고기는 가끔 땡기거나 기분낼때 먹구요 간단하게 먹을때는 대패를 즐겨먹거든요 음 저희가 대식가도 아니고 고기를 먹을때 고기만 먹는것도아니고 밥이랑 꼭 먹어야하는 사람이기도하고 대패는 뭔가 더 소화잘되는거 같고 금방 굽히기고하고 먹기 편하달까 그래서 1900원짜리 2100원짜리 대패집 자주가는데 여기 찰만생대패는 뭔가 같은 대패라도 생대패라고 하기도하고 맛집이고 인테리어도 색달라서 가봤습니다
무엇보다 냉동이 아니라 생대패라고하니 궁금궁금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봅니다
처음에 물을 주는데 생수로 새것을 따먹는거라 위생적인느낌 ㅋㅋ 좋았어용
생수로 주는게 아마 이런느낌을 노리지 않았나 싶기도해요

저희가 자주가는 대패집과는 가격이 다르지만 맛있는거라면 한번 직접 먹어보자 이런 저희기에 맛집사진에 나오는걸 먹어보는 설렘에 찰만생대패 메뉴판 보자마자 얼른 주문했습니다

대패집인데 생각보다 가격은 쎈편이지만
찰만생대패만의 ‘냉동육이 아닌 생고기사용, 철저한 냉장고 온도관리를 통한 숙성’ 이라고 하니까 믿고 먹어봅니다

도축날짜가 불분명한 냉동육이 아닌 생고기고 야들한 식감을 위해 2차 숙성작업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맛이 궁금하네요


생대패삼겹살 3인분에다가 공기밥두개 바로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고기먹을때 고기만 먼저먹고 마지막에 밥먹는분들도 많은데 저희는 밥과 같이파(?)ㅋㅋㅋㅋ라서 바로 같이 시켰어요

원래 저는 고기만먹고 마지막에 밥먹는 스타일이였는데 같이간분 만난뒤로는 밥과 같이 항상 먹다보니 저도 바뀜 ㅎㅎㅎ
처음엔 저와 고기먹는게 달라서 신기해서 놀랬던게 기억나네요



불판에 온도계가 있는데 이걸 체크하고 적정온도가 되면 구워주시는듯한 느낌이였어요
맛있게 구워지는 온도가 따로있는가?



이렇게 세팅이 되고 직원분이 구워주시기까지 함 ㅎ_ㅎ
제가 아는 대패집의 색다른 서비스 였음

싼 대패집의 고기는 구우면 주변에 기름같은거? 하얀색물같은게 같이 막 흘러나오고 구울때 그거 제거하느라 엄청 짜증났거든요

근데 찰만생대패의 고기는 굽히는데 생대패라 그런지 그런거없이 깔끔하게 굽히고 딱 먹기좋은 얇기와 크기랄까 기존에 가던 대패와는 느낌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깔끔했고 야채도 싱싱해보여서 만족했던거 같습니다 직접 키우는건가 생각들정도로 싱싱해보였음
내가 너무 냉동만 가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만약 기존에 가던 대패집과 같이 기름같은것도 나오고 별 차이를 못느꼈다면 돈이 아까웠을텐데 그런게 아니라서 나름 맛집 잘 찾아서 잘왔다 싶었네요





맛있게 구워주시면 맛나게 먹고 김치도 같이 먹으니 찰떡
김치맛집임 ㅋㅋㅋ
저는 쌈파라서 무조건 쌈싸먹고 같이간분은 그냥먹거든요
둘다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이렇게 쌈 싸먹고 또먹고 먹고 또 먹고!!!!
이전에도 말했지만 정말...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음 직접키운건가?이런생각이 자꾸 들고 물어보고싶었으나 소심해서 그냥 먹음



다먹고 볶음밥 시켰는데 1인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에 볶음밥 비주얼이 쫌 아니게 나왔으나 맛있음
볶음밥은 배가불러서 그런진몰라도 그냥 다른곳과 비슷한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원래 우리 계획은 고기+밥+찌개+볶음밥+김치말이냉국수 였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김치말이국수포기 볶음밥 1인분만추가..

싼대패집가도 둘이서 5인분에 볶음밥없이 밥한공기만 해도 배부르거든요?
여긴 3인분이였는데도 배불렀네요 볶음밥먹기힘들었음 왜지?
볶음밥도 맛있으나 생각보다 작은양에 놀라긴했음 근데 1인분이라 금방 인정했어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용
김치말이냉국수 드셔보시고 저한테 후기 쫌 전해주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사진한장 일상컷  (0) 2019.07.24
여름에 삼계탕 먹는다는 이유  (0) 2019.06.10
대구 남산동 찰만생대패 대패집  (0) 2019.06.09
토끼정  (0) 2019.05.30
이삭토스트  (0) 2019.05.25
스타벅스 돌체라떼  (0) 2019.05.22




..............................
TODAY : 29
YESTERDAY : 576
TOTAL : 515,993

01-23 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