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솥도시락 실속반찬 제육볶음, 미니찹쌀탕수육

 

 

 

 

 

볼일을 보고 집에가는길에 집앞 상가에 있는 한솥도시락이 이날따라 눈에 띄어서 이끌리듯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한솥도시락 하면 생각나는 치킨마요 참치마요 이런걸 시켜먹을까 하다가 

집에 밥도 있는데 돈아까운가 이런 생각에 그냥 나갈까 말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러던중 눈에 들어온 한솥도시락 메뉴 중 [실속반찬/사이드] 메뉴들 이더라고요!

한솥도시락 답게 가격이 저렴하기에 혼자 먹기에도 딱 좋을듯하여 메뉴들을 살펴보기 시작하다가 

제육볶음과 미니 찹살탕수육 두가지가 먹고싶어서 둘중 뭘 먹을까 하다가 저렴한 가격에 둘다 구매해버렸습니다. 

 

 

 

 

 

순간적으로 돼지가 된 기분이였으나 먹고싶은걸 어떻게 할까요 먹어야죠 ㅠ_ㅠ (돼지맞네요)

한솥도시락 실속반찬 제육볶음은 168.9 칼로리 입니다.

살코기와 지방이 골고루 섞인 돼지고기 부위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집에 와서 밥만 가지고 와서 바로 앉아서 한솥도시락 메뉴들을 먹었는데 꿀맛이였어요

 

 

 

 

한솥도시락에서 주문할때는 실속반찬이고 미니 탕수육이기에 작을꺼라고 예상하긴했으나,

한솥도시락 실속반찬 제품을 받았을때 양이 작다고 느껴졌었거든요!?

근데 집에와서 직접 먹어보니 배가 너무 불러서... 잘못생각했구나 싶었습니다.

실속반찬 메뉴당 1인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며, 제육볶음과 미니 찹쌀탕수육까지 같이 먹으니 너무 배불렀습니다. 

 

 

 

 

 

한솥도시락의 미니 찹쌀탕수육은 1인용 반찬으로 어느 도시락에나 어울리게 먹을 수 있는 새콤 달콤한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원래 저는 탕수육 먹을때 찍먹이지만, 이 미니 찹쌀탕수육은 부어먹게됩니다. 

182.68칼로리 이고요.

한솥도시락에서 메뉴가 나온뒤 제품을 받자마자 집에와서 바로 먹었긴한데

미니찹쌀탕수육은 살짝 딱딱하고 맛이 냉동의 느낌이 조금나기 때문에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탕수육을 먹었다는 만족감 같은건 남아있어서 그럭저럭이였어요

한솥도시락의 미니 찹쌀탕수육은 저렴한 가격에 적당하게 탕수육을 먹는다는게 제일 큰 이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TODAY : 12
YESTERDAY : 254
TOTAL : 465,286

07-12 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