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스본 코리아 아기 촉감책




요즘 4개월된 아기를 키우고있는 초보맘 입니다.
저는 주변에 애기 엄마들도 많고
도움받을 사람도 많고해서
아기용품에 크게 돈들어간게 없는데요
최근에는 아기의 책읽기는 태어나서부터라고 하는말을
많이 들으면서 책세트를 엄청 물려받았습니다.

오감발달이 중요한 시기인 돌전아기들은
구강기 시기로 궁금한것 보이는것 뭐든지
입으로 가져가서 물고 뜯고 빨고 즐기는
입으로 탐색하는 시기인만큼 종이로 된 책이 아니라
두꺼운책이나 헝겊책을 많이 씁니다

근데 이것들이 저한테는 있고,
책세트는 오감발달보단 보는것 위주라서
만족이 안되는 ㅠㅠ 책을 펼쳤을때 좀 더
손으로 다양한것을 느끼게 하는건 없을까 싶었는데
제일 제 마음에 쏙 들어온 책이

어스본코리아 아기촉감책 이였습니다





평소에 같이 누워서 책을 읽어주곤 했는데
누워서 보기만 하니까 최근엔 흥미를 잃은것 같아서
찾아봤던 책인데요
입체로 된 촉감책으로 다른 책들보단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재질들이 많았습니다




엄마들이 잘 쓰는 쿠팡에서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라고요!?
홈플러스나 이마트 이런곳에도 판다고도 합니다(주워들은이야기)
3권세트로 2만9천얼마였는데 거의 삼만원돈입니다




아기 용품으로 제 돈 들여 산게 없다보니
제가 직접 찾고 사는 기분이 뭔가 다르더라고요 ㅎㅎㅎ
설레기도하고 아기한테 직접 뭔가를 해준다는게 뿌듯하기도하고 그렇습니다




사실 걷거나 말하거나 할 수 있는 아기가 아니라
누워만 있는 아기다보니까 놀아줄 수 있는것이나
이런게 뭔가 어려운 느낌이 있지만 찾아보면 다양하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이 촉감책 이였습니다




내용이 있는 스토리적인 책이 아니라
말 그대로 그냥 다양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책입니다
홈이 파져있기도 하고 털도 있고 까슬까슬한면도 있고
아기가 보기에 즐거울 듯 합니다




이 책이 오자마자 아기에게 보여줬는데요
처음엔 관심 없었지만 놀때 주변에 펼쳐놓고
노출시켜주니 요즘엔 관심을 가져요

근데 구강기인만큼 입으로 다 느껴보는중입니다
촉감책은 물려주지 않는 이유를 알겠다는...ㅋㅋ
여하튼 어스본 코리아 아기촉감책을 구매하여 만족하며 책을 잘 보고 있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후 5개월 아기 마스크 구매  (2) 2020.08.07
리첼 아기의자 구매  (0) 2020.08.02
어스본 코리아 아기 촉감책  (0) 2020.07.19
대구에도 쉑쉑버거 !  (0) 2020.07.13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서문야시장  (0) 2020.07.10
대구 현대백화점 본가스시  (0) 2020.07.07




..............................
TODAY : 161
YESTERDAY : 197
TOTAL : 493,685

10-23 2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