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아기 자시주도 이유식 그릇 : 범킨스 디즈니 흡착식판 미키




개인적으로 디즈니 미키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아기 흡착식판을 뭘로 해줄까 하다가 구매하게된 범킨스 디즈니 흡착식판!

네이버에서 흡착식판은 이만육천원에 구매했고
미키 수저 포크 세트는 이만사천오백원에 구매했다.



사악한 금액대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리 엄마가 손주생각하며 미키인형을 사오셨는데
미키를 너무 너무 좋아하고 미키인형이 잠을자자하면
바로 스스로 침대로 달려오는 아기의 모습을 보면서
미키로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구매했다.





배송은 역시나 빨리왔고 요즘엔 뭘 시켜도 거의 다 빨리오는 것 같다 ㅎㅎ 빨리 자기주도 이유식 하고싶어서 구매했었는데 빠른 배송으로 맘먹은 만큼 자기주도 이유식을 빨리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받아보니 생각보다 수저와 포크는 우리 아기가 쓰기엔
작을것 같은 느낌이랄까.. 작다기보다 불편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예쁘긴 예쁨





외출 시 보관할 수 있는 수저 포크를 담을 수 있는 통까지 같이 왔고 그냥 봉지에 들고 다니는 것 보다 훨씬낫겠다 싶어서 만족




보관통에 넣어두니 깔끔하고 예쁨
안이 살짝 비치는 통인데 예쁘고 깔끔하다
디즈니 구매하는게 이쁜게 젤 크니까...(개인적인생각입니다) ㅋㅋㅋ
디자인으로썬 아주 아주 만족하는중





이유식할땐 식판이 그나마 낫겠지만
유아식으로 할땐 반찬 담을곳이나 국 담을곳이 부족할 느낌이 들긴 하지만 아직 유아식 하기엔 많이 남았도
생각보다 유아식으로 넘어가기가 잘 안되고
내 마음가짐도 잘 안되서 ㅠㅠ 한동안은 이유식 느낌으로 유아식도 볶음밥을 만들어서 주지않을까 싶다





다시봐도 너무 너무 예쁜 디즈니 흡착식판♡
수저 포크는 예쁘긴한데 아기가 그전에 많이 봤던
수저가 있다보니까 잘 안쓸려고 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손잡이 부분이 불편한듯 하다
보기엔 그런데 아기마음을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는 잘 안씀 ㅠㅠ

그리고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힘이 없는 느낌도 있다.
식판도 실리콘이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괜찮은데
수저 포크는 뭔가 잘 구부러지는 듯한 느낌과 함께 밥같은게 안정적으로 퍼지지 않는 느낌이 있음.

무엇보다 저 수저 포크는 아기가 더 어렸을때부터 노출시켜주고 쓰게 해줬어야 잘 쓰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잘 보관하고있고 연년생으로 태어날 둘째에게 적응시켜볼 예정 ㅎㅎㅎ

가격은 사악하지만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다.





..............................
TODAY : 113
YESTERDAY : 225
TOTAL : 545,903

05-13 1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