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소리 사자실꿰기

728x90
반응형




하루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기를 보면서 오늘은 무엇을 해줄까 고민도 해보고 만사 다 귀찮아서 잠만 잤으면 좋겠다 싶기도 한 요즘 ㅋㅋㅋㅋㅋ 마음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중이지만 그 와중에 또 뭘 해주고 싶어서 아기에 관련된 책부터 여러가지 자료나 글들을 읽다가 실꿰기를 사줘야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숲소리에 대해서는 몰랐는데 인터넷을 이리저리 서치하다보니 알게된 숲소리 ㅎㅎ
안그래도 한창 원목에 빠져있는 지금 딱 눈에 들어온 숲소리가 바로 구매욕구를 일으켜서 구매를 했습니다.



택배오자마자 설레서 바로 뜯어봤네요
포장 박스도 예뻐서 이대로 보관해야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숲소리에서는 전 세계에 분포하는 20가지 자연의 색을 가진 천연원목으로 아이에게 가장 안전하고 잘 어울리는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가장 예쁜 색과 결을 가진 나무를 색칠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고 나무의 고유한 특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식물성 오일로 마감했다고 하네요.

일단 전문가가 아닌 저는...뭐 봐도 잘 모르지만
확실히 좋은 제품이라고는 느껴집니다
쿠팡으로 중국산 원목교구 샀다가 가시같은게 다 올라와있고 거칠거칠하고 마감이 날카로운게 왔을때 진짜 좌절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숲소리에서 주문한 실꿰기 사자는 보자마자 만족했고요



숲소리에 관한 소개글 적힌 종이와 원목 교구 관리방법에 대해 적힌 종이가 같이 들어있네요.
교구는 소독 후 포장이 되어 오지만 마른 가제수건으로 닦아서 사용하면 좋을 듯 하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하셨을때 천천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숲소리 사이트에서 실꿰기 교구는 공작새랑 사자 두개가 있었는데 공작새보단 사자가 더 알찬(?)느낌이라 사자로 선택했어요.
기대한만큼 예쁜 색상의 원목 교구로 마감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는데 아기가 보자마자 관심을 가져줘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실꿰기가 아기 소근육 운동에 좋다고 해서 찾다가 구매했어요. 실꿰기를 하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도 좋아지고 소근육운동 뿐만 아니라 손재주 향상에도 좋다고 합니다. 두 손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도 터득할 수 있다고 해요.


아기가 관심을 가져줘서 아기에게 실꿰기 교구 방법을 천천히 보여줬는데 생각보다 어려워하고 바로 손놓고 다른곳으로 가버리더라고요 ㅋㅋㅋ 자주 자주 천천히 하는방법을 알려주고 하나씩 천천히 알려주면 성공하는 날이 오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