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is not in things, it is in us.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2021/09 7

우리 아기를 위한 아기 체육관 ! 이케아 레카 베이비짐

어쩌다 보니 계획에도 없던 연년생을 키우는 중인데요.. 하하 정말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듯 하지만, 아기에게 도움되는것이나 좋은것만 해주고 싶은게 엄마 마음이니깐 열심히 또 고민하다가 아기체육관을 구매했습니다. 요즘 당근마켓으로 좋은 상품을 저렴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나날들이에요. 사진에 있는 이 이케아 레카 베이비짐을 저렴히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원래는 이 제품이 아니라 첫째가 사용했던 아기체육관 중 하나를 쓰려고 했는데 요즘 원목에 빠져있기도 하고 둘째가 첫째쓰던 아기체육관을 안 좋아하기도 해서 인터넷 알아보며 찾다가 구매했어요. 자작나무로 만들어 졌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면서 깔끔합니다. 아기체육관은 잠깐 쓰는듯 해도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고요. 다양한 탐구 방법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는 ..

일상 2021.09.20

우리 아기 장난감 :-) 숲소리 공구놀이 세트

최근에 숲소리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중입니다. 얼마전에 숲소리 실꿰기를 구매했었는데 그 이후 바로 또 공구놀이 세트를 구매했어요.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일단 첫째 아기가 자동차를 좋아하는 점. 그리고 볼트를 조였다 풀었다 하면서 공구놀이도 가능한 점으로 구매했어요. 18개월에서 24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중 볼트와 너트가 있어서 구매하게 됬던것도 있고요 ㅎㅎ 숲소리 장난감들은 원목으로 따뜻한 느낌의 장난감이라 더 마음에 든답니다. 자연 그대로의 것을 많이 만져보는게 좋다고 생각하기에 원목 장난감에 빠져 살고 있네요 은근 제가 아기 장난감 사준다는 명목으로 모으는 느낌이랄까 하하 볼트는 한 방향으로 돌리면 잠기고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열리고 하는 룰을 익히는 경험을 할 수 있고요. 정교한 소근육 조작..

일상 2021.09.18

우리 아기 장난감 :-) 브랜드비 오캐스트라 심포니 13악기

음악듣기 좋아하는 엄마라서 그런가 브랜드비 오캐스트라 심포니 13악기 제품을 보자마자 바로 구매해버렸다. 처음엔 중고로 들이자 싶어서 당근마켓도 검색해봤는데 없고.. 중고나라는 너무 비싸게 올라와있어서 새것사는게 맞겠다고 판단하여 바로 직구해버렸다 ㅎ_ㅎ... 성격 급한게 이런데서 나옴 하하 직구해두고 잊고 지내다가 도착했다는 연락받고 어찌나 반갑던지 ..! >_< 장난감아 얼른 나에게로 와 요즘 첫째아기가 말도 잘 알아듣고 대답도 잘하는편이라 주문할때 아기한테 사줄까? 물었는데 응 응 했었던게 기억나면서 더 설렜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냥 거의 모든것에 응응 하긴 하지만 이케아 기차 놀이 구매하기전에도 같은 방식으로 물어보고 몇일 뒤 기차가 도착했던터라 알아들었을거라고 생각한다. 박스에서 꺼내서 보는데..

일상 2021.09.17

대구 눈썹문신 제거 2회차 3회차

몇달 전 눈썹 문신 제거 글을 쓴적이 있어요.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기다리실분들을 위해 최근에 눈썹문신제거를 다녀와서 글쓰러 왔어요! 일단 눈썹문신 제거 1회차 이후에 2회차 갈때가 됬었는데 눈썹에 남아있는 빨간 흔적이 사라질때까지 조금 더 있다가 가야지 싶어서 1주 더 기다렸고 그 이후 코로나 한번 더 이슈됬고 그 다음은 개인사정으로 쭉 못가다가 이제 다녀왔습니다. 일단 빨간 흔적이 다시 갈때까지 계속 남아있었는데 문신제거 1회차만 해도 흔적도없이 다 사라질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생각한것만큼 지워진게 아니라서 답답했고요 ㅠ_ㅠ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 애기엄마신분이라 다닐만하지 아가씨 였으면... 모나리자도 아니고 눈썹문신도 한 사람도 아닌 빨간 눈썹의 소유자로 어디 돌아다니기 부끄러울 수 있어요..

일상 2021.09.13

단발머리로 변신

살아오면서 거의 쭉 긴머리만 하고 살았던듯 한데, 이번에 출산 후 머리를 자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어차피 적어도 최소 1년동안은 화장도 머리도 제대로 관리 못한채 밖을 돌아다닐꺼니까.. 이때 아니면 언제 단발로 살아보겠어 이런 생각으로 결국 단발로 싹-둑! 안 어울리면 어쩌지 이상하면 어쩌지 이런 고민 엄청 했는데 그런거와 상관없이 그냥 기분이 홀가분해졌다. 속 시원하더라. 아 ㅋㅋㅋㅋ 이렇게보니 정말 아줌마 다 됬네 (실제로 아줌마이지만 마음은 아줌마가 아닌ㅠ_ㅠ)

가끔 사진한장 2021.09.13

우리 아기를 위한 열린장난감 맨하탄토이 스퀴시 Manhatt Toy Skwish

우리 작고 귀엽고 예쁘고 소중한 아기를 위한 장난감을 고민한다면 열린장난감 맨하탄토이 스퀴시를 추천해드려요! 이미 많은 엄마들이 잘 알고 있겠지만 열린장난감이 아기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에 새제품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당근마켓에 빠져살다보니 어찌저찌 장난감도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하하 맨하탄토이 스퀴시가 해외직구로 많이들 사더라고요 새것도 사실 생각해보면 얼마 안하긴 하지만 중고 가격이 너무나 싸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맨하탄토이 스퀴시는 치발기처럼 아주 어린 구강기 시기부터 쓰기때문에 입으로 계속 들어가게 되요. 찝찝하신분들은 새제품사는게 맞습니다. 저는 음..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다양한 세균에 노출된 아기가 다양하고 장내 미생물로 인해 면역력이 좋아져서 알레르기성 질환..

일상 2021.09.08

우리 아기 푸쉬카 폭스바겐 미니버스

푸쉬카는 정말 육아템 중 뺄 수 없는 아이템인듯 합니다. 저희 아기는 남자아기라 특히 더 자동차를 좋아하는것 같은데요. 지금은 17개월이지만 그 전까진 좀 더 작은 푸쉬카를 타고 다녔습니다. 그 작은 푸쉬카는 나중에 또 다시 후기를 올릴꺼고요. 이번엔 당근마켓에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여 잘 쓰고있는 폭스바겐 미니버스 푸쉬카를 적어보도록 할께요. 일단 우리 예쁜 아기는 남자아기라 자동차를 엄청 좋아하는데 16개월쯤 되기 전 까지는 크게 좋아한다고 느끼진 못했지만 점점 갈수록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져서 자동차 관련 책도 사줬더니 요즘 그것만 읽어달라해서 지겨울정도 입니다. 폭스바겐 미니버스 푸쉬카는 다른 푸쉬카보다 조금 크다는 후기를 보고 미니버스가 당근마켓에 올라오기만을 기다리다가 금액적으로 고민하다가 에눌..

일상 2021.09.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