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욕조 의자 [라호 베이비몬 논슬립 바스 아기 목욕의자 매트 ]

728x90
반응형



요즘 아기 육아 제품은 너무 잘 나와줘서 좋습니다
일단 첫째때는 슈너글 아기욕조를 썼습니다.
그리고 첫째 슈너글 쓸때 첫째다보니 화장실이 추울 수 있다며 한동안 방에서 씻겼어요 (ㅋㅋㅋ초보엄마)
아기 애지중지하면서 남편과 방에서 꺄르르꺄르르 웃겨주면서 매일같이 방에서 열심히 오랜시간동안 목욕시켜줬는데
둘째는 일단.. 그럴 시간이 없고 연년생이다 보니 첫째가 아직 두돌도안된 아기라 둘다 챙겨줘야해서 둘째는 세면대에서 씻겨주다가(눕히면 쏙 들어감 ㅋㅋㅋㅋㅋ) 바로 욕조에서 씻겼습니다(하하하 맴찢 ㅠㅠㅠㅠ)


둘째가 이제야 6개월이 됬는데 이걸 구매했던 시기는 4개월쯤이였고요. 처음에는 이게 아니라 콤비목욕의자를 구매했었어요! 콤비 목욕의자가 뒤로 각도 조절도 되고 보행기가 첫째때부터 콤비였기에 구매했는데 일단 마음에 안들었던게 욕조에 가득차는 느낌, 생각보다 각도조절이 아기에게 편해보이지 않고 불편한 느낌, 엄마도 같이 불편함, 귀차니즘이 있는 저에게는 디자인적으로 물때가 잘 낄듯한 느낌, 욕조에 물받으면 의자가 둥둥 떠다님...스트레스 ㅜㅜ 여러가지 이유로 바로 방출시키고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콤비 목욕의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에게는 이 제품이 고민됬던게 매트가 필요없어서 고민이 됬는데
매트가 잘 고정이 될듯이 튼튼하게 되어있긴 하지만 저희 욕조 바닥이 미끄럼 방지용으로 일정하게 반원같은게 박혀있어요 그래서 그런 욕조에는 잘 고정이 안될듯하여 필요가 없어보였고 매트를 했다가 뺐다가 하기엔 물때걱정에 필요가 없었기에 의자만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게 세트 제품이다보니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근데 아기 목욕의자가 다른 제품들을 아무리 찾아봐도 저렇게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없어서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됬습니다.

의자보자마자 예뻐서 만족스러웠고 설치후에 더 마음에 들었고 꽉찬느낌도 없어서 좋았어요.
저희집은 아기가 둘이고 둘 다 아기, 첫째가 아직 욕조안에서 이리 저리 움직임이 많은 상태라 둘이 잘 놀수있는 공간이 만들어져야하고 너무 꽉차보이지않았으면 했는데 목욕의자 설치를 하니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 이 제품을 쓴지 쫌 됬지만 불편한점 없는상태입니다.
6개월이 된 저희 둘째는 혼자 앉기가 가능해져서 이제 이 목욕의자에 안정적으로 앉아있고 저 의자 덕분에 목욕할때 첫째와 함께 목욕놀이 장난감을 같이 잘 가지고 놀게 되었네요

매트는 받자마자 창고에 모셔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가 있었는데 블루 할까 하다가 둘째가 여자아기니까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매트에 그려진 그림도 블루보다는 핑크가 예쁘다고 판단해서 구매했어요.
사진을 보시다시피 아주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 입니다.
등받이도 딱 적당한 높이이며 앞에 바도 딱 아기가 기대기도 좋고 잡고있기에도 좋아요.
현재 6개월 둘째가 사용할때는 앞으로 기대서 목욕장난감 가지고 놀고 합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안전장치가 없어 보이는 느낌이긴 한데 사용시에 아기가 몸을 왼쪽 오른쪽 돌려도 다리 안 빠지고 잘 잡혀있어요




사진처럼 의자 바닥은 이런 구조입니다.
욕조에 물을 받아서 탕목욕을 해도 아주 잘 압착되어 있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아기 목욕의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