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예쁜 감성 카페 '카페테리아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동성로를 둘러보는데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바로 다녀와봤습니다.

일단 포토존으로도 너무 예쁘고 유럽감성이 넘치는 곳이라 너무너무 예뻐요.

 

 

카페테리아릴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12-32 1층
  • 영업시간: 매일 11:30~21:40
  • 전화번호: 053-263-1844

 

그냥 외관만 봐도 딱 너무 유럽감성에 예쁘지 않나요?

브런치 카페이면서 유럽감성이 넘치는 인테리어의 모습에 항상 사람들이 가득한 카페입니다.

 

 

 

위치는 반월당역 근처이며 야시골목 안 로데오까지 가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 골목에 옷구경하러 많이 왔었는데 제가 동성로에 안 나온 지 오래된 건지 카페가 생겨서 신기하더라고요!

내부에 들어가면 예쁜 소품들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문 열자마자 보이는 파란색의 가구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지만, 앉아서 즐기기엔 괜찮은 정도입니다.

밖에서 보는 카페의 모습도 예쁘지만 내부에서의 모습도 너무 예뻐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제가 많은 카페를 다녀보곤 하지만, 요즘 카페는 그냥 커피만 팔아서는 안 되는 곳 같아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카페테리아릴 카페는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메뉴는 커피, 착즙주스, 에이드, 홍차, 맥주, 파스타, 볶음밥,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수프 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일단 여기서는 커피만 먹을게 아니라 브런치를 주문해서 사진을 찍어줘야 제맛일 듯하네요.

맛도 괜찮다고 후기가 많이 적혀 있었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온 뒤라서 저는 커피만 시켰습니다. 

날 좋을 때 방문하니 창 밖의 모습도 예뻐 보였고 내부가 따뜻한 색감과 우드가 어우러져있어서

감성적인 카페의 느낌은 딱 이런 거구나라고 느껴질 거예요.

 

 

 

제가 주문했던 커피인데 아이스크림이 곰돌이였어요.  사진의 커피는 시그니처 메뉴인 릴라떼입니다.

곰돌이 얼음은 흔하지만 저는 여기 방문 당시 처음 알았던 터라 너무 신선했어요.

예쁜 각얼음이나 공 같은 얼음은 많이 봤어도 곰돌이는 처음이었답니다. 

여러 가지 후기 사진을 보니 밤에 조명이 켜져 있을 때의 카페테리아릴의 모습도 너무 예뻤습니다.

오전이나 낮에도 예쁘고 밤에도 너무 예쁜 카페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